엑소 카이, 행사장 밝히는 비주얼 '곰돌이 사랑 여전해'
엑소 카이, 행사장 밝히는 비주얼 '곰돌이 사랑 여전해'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3.05 11:45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지난 4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코사이어티(Cociety) 구찌 핀(Gucci Pin) 팝업 스토어에서 ‘카이 x 구찌(KAI x Gucci)’ 캡슐 컬렉션 프리뷰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카이 x 구찌 컬렉션 프리뷰에는 구찌 앰버서더 카이가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하였다.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한국을 대표하는 그룹 엑소(EXO) 카이가 사랑한 테디 베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블루 컬러의 보우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디 베어 모티브가 특징적이다. 

이에 앞서 구찌는 이번 컬렉션 광고 캠페인 영상을 통해 복실복실한 털 뭉치 친구 테디 베어와 인간의 우정을 조명하며 카이와 테디 베어가 함께 서울의 곳곳을 누비며 즐거운 하루를 보내는 모습을 담아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선명한 레드 컬러의 조명과 함께 팝 소울로 정의되는 독특한 구찌 핀 스토어의 셋업은 이번 컬렉션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는 그네가 있는 상상의 숲속 나무들을 비추는 듯한 조명이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이처럼 방문객들은 테디 베어와 함께 하는 다양한 모험을 배경으로 한 꿈의 공간 속으로 초대된다.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pin)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팝업 스토어인 구찌 핀을 통해 한국에서 선공개 되는 카이 x 구찌 컬렉션은, 4일 성수동 코사이어티 구찌 핀 스토어를 시작으로, 5일부터는 압구정에 위치한 갤러리아 구찌 핀 스토어와 신세계 센텀시티 구찌 핀 스토어를 통해 공개된다. 구찌 핀 외에도 지정된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Gucci.com)를 통해 다양한 컬렉션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구찌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아동들을 지원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되는 기부금은 아동들의 보육 및 학습 지원비로 쓰이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로렌 2021-03-07 11:42:38
구찐 카이를 위해 존재 하는듯

백하루 2021-03-07 00:55:14
세월이 지나도 종인이는 아직도 소년같넿ㅎㅎ곰인이가 구찌랑 콜라보 컬렉션을 내다니... 진짜 미춰따 이번 옷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사고싶다 그런데 카이테디베어는 안 파나요??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