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니와 오빠들' 백아연, '집에만 있었지' 오늘(27일) 발매
'바니와 오빠들' 백아연, '집에만 있었지' 오늘(27일) 발매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27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가수 백아연이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속 여주인공 바니의 속마음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노래한다.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과 백아연이 참여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집에만 있었지'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집에만 있었지'는 웹툰 속 여주인공 바니가 갑자기 쏟아지는 남자들의 관심에 어쩌면 혼자인 게 편할지도 모른단 생각을 하고, 덩그러니 집에 남아있는 바니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특히 미디엄 팝 알앤비 장르의 ‘집에만 있었지’는 중독적인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으로, 백아연의 따뜻한 음색이 돋보인다. '너는 왜 나를 좋아하는 걸까 / 의미 없는 시간만 또 흘러가', '집에만 있었지 작아져 매일매일 / 가만히 있었지 방안에 덩그러니 / 갑자기 왜 나한테 이러는거야' 등의 가사는 바니의 감정에 몰입하게 한다.   

앞서 에릭남X에이프릴 나은이 가창한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 솔지의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임슬옹의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발매됐고, 백아연이 일곱 번째 가창자로 합류해 시너지를 이어간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이다. 캠퍼스 로맨틱 코미디를 섬세하게 담아 독자들의 대리만족 욕구를 충족시키며 다음웹툰 평점 9.9를 기록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 시즌2가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