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브레빌, 여의도 ‘더현대 서울’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유라·브레빌, 여의도 ‘더현대 서울’ 오픈 기념 프로모션 실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2.26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카카르테 더현대 서울 매장. 사진=알카카르테
알라카르테 더현대 서울 매장. 사진=알카카르테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HLI가 운영중인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알라카르테’가 여의도에 신규 오픈한 백화점 ‘더현대 서울’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6일 알라카르테에 따르면 이번에 입점하는 5층 ‘사운즈 포레스트’는 도심 속 숲을 모티브로 한 공간으로 미래형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했다.

알라카르테는 개인의 취향과 미각을 일깨우는 각 세계 최고의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다. 현재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와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프리미엄 홈카페, 홈다이닝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더현대 서울은 서울·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이다.

알라카르테는 감각적인 쇼룸에서 유라·브레빌의 제품을 실제 사용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버튼 한 번으로 스페셜티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유라 전자동 커피머신을 비롯해 브레빌 주방가전의 반자동 커피머신·주서기·블렌더·오븐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한 눈에 전시돼 있다. 전문 셀러로부터 나에게 맞는 커피머신과 홈카페 도구를 추천받을 수 있고, 유라·브레빌 제품에서 내린 커피와 음료의 맛과 향을 직접 테이스팅하며 구매 결정할 수 있다.

알라카르테에서는 더현대 서울 입점을 기념해 유라·브레빌 오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브랜드를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으로, 유라·브레빌 홈카페 커피머신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다양한 브레빌 주방 가전을 사은 증정한다.

유라 E6 이상, ENA8(노르딕 화이트·선셋 레드·메트로폴리탄 블랙) 이하의 모델 또는 브레빌 BES880 이상, BES920 이하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홈브런치 필수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레빌 럭스라인’을 사은 증정한다.

브레빌 소프트 탑 럭스 무선 전기포트 ▲BKE735와 토스트 셀렉트 럭스 토스터 ▲BTA735 중 선택해 증정 받을 수 있다. 유라 시그니처 라인 ENA8 매시브 알루미늄과 브레빌 오라클 터치 BES990 이상의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는 채소나 과일 원액 그대로의 건강 주스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브레빌 프리미엄 파운틴 골드 주서기 BJE430을 증정한다.

또 제품 구매 시 선착순 30명 한정 유라·브레빌 로고가 새겨진 친환경 보틀 텀블러를 특별 사은 제공한다. 이번 오프닝 이벤트는 오는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유라·브레빌 마케팅 담당자는 “여의도 대표 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로 주목받은 ‘더현대 서울’에 알라카르테가 입점하게 돼 기대가 몹시 크다”며 “프리미엄 홈카페·홈다이닝 트렌드를 리딩하는 유라·브레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며 교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더현대 서울 알라카르테를 알려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