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2채널 프리미엄 북쉘프 스피커 ‘NS-3000’ 출시
야마하뮤직코리아, 2채널 프리미엄 북쉘프 스피커 ‘NS-3000’ 출시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2.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 'NS-3000' 인테리어컷.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야마하뮤직코리아 'NS-3000' 인테리어컷. 사진=야마하뮤직코리아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야마하뮤직코리아(주)가 2채널 프리미엄 북쉘프 스피커 ‘NS-3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5일 야마하뮤직코리아에 따르면 NS-3000은 2016년 출시한 플래그십 스피커 ‘NS-5000’의 기술과 설계를 계승한 제품으로, 풍부한 사운드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피커의 캐비닛에 레이저 측정과 FEM(Finite Element Method) 분석이 가능한 최신 설계 기술을 도입했으며,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고 방사음을 정밀하게 재현할 수 있는 내구성이 뛰어난 자작나무가 사용됐다.

NS-3000은 3cm 돔 형태의 트위터와 센터캡을 없앤 16cm 콘 형태의 우퍼를 탑재해 풍부하고 감성적인 사운드를 전달한다.

특히 트위터와 우퍼 두 개 유닛 모두에 자일론(ZYLON) 진동판을 적용해 저음역, 중음역과 고음역 주파수까지 끊김 없이 동일한 음색과 음속을 제공하고, 트위터 후면에는 고음역대에서 발생하는 불필요한 공명을 없애는 특허 기술인 ‘R.S(Resonance Suppression, 공명 억제) 챔버’를 장착해 보다 미세한 사운드와 뉘앙스까지 충실하게 재현한다.

NS-3000 전용으로 설계된 신형 어쿠스틱 업소버는 흡음재 사용을 감소시켜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보다 리얼한 공간감과 자연스러운 청취 환경을 위해 독일 문도르프(Mundorf)에서 제작한 오디오 콘덴서 ‘MCap® SUPREME EVO’를 채용했으며, PC-Triple C 내부 배선과 순 황동으로 제작된 스피커 단자를 통해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스피커의 외관은 야마하 그랜드피아노와 동일한 유광 블랙으로 마감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신제품 북쉘프 스피커 ‘NS-3000’의 권장 소비자가격은 1100만원이며, 전용 스피커 스탠드가 함께 제공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