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악기상가, ‘홈레코딩 장비 증정 이벤트’ 진행
낙원악기상가, ‘홈레코딩 장비 증정 이벤트’ 진행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1.02.25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낙원악기상가는 홈레코딩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유튜버들을 위해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마이크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낙원악기상가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낙원악기상가에서 ‘반려악기 이벤트-홈레코딩편’을 진행한다. 홈레코딩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유튜버들을 위해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마이크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25일 낙원악기상가에 따르면 2016년부터 ‘반려악기 캠페인’을 이끌어온 낙원악기상가는 반려악기를 즐기도록 돕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왔다. 이번엔 집에서 악기를 연주하고 SNS에 공유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레코딩 장비를 선물한다.

오는 3월 8일까지 ‘우리들의 낙원상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세뱃돈으로 홈레코딩 장비 구입하기!’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영상에는 취미로 노래와 베이스연주를 즐기는 대학생들이 세뱃돈으로 오디오 인터페이스와 마이크를 구매하려고 낙원악기상가를 방문한 이야기가 담겼다. 영상을 보고 ▲TZ Audio Stellar X2-마이크, ▲YAMAHA AG03-오디오 인터페이스(2대), ▲YAMAHA AG06-오디오 인터페이스 중 1점을 선택해 갖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총 4명에게 제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0일(수) 낙원악기상가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최근 취미로 홈레코딩을 즐기는 소비자가 많아져 집에서 간편하게 자신만의 음악활동을 해볼 수 있도록 ‘반려악기 이벤트-홈레코딩편’을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에 경품으로 선정한 마이크와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품귀 현상을 겪을 정도로 인기인 제품들이라 홈레코딩에 도전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