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영상] TRI.BE(트라이비) '둠둠타' 무대 공개
[톱영상] TRI.BE(트라이비) '둠둠타' 무대 공개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2.1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17일 오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에서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TRI.BE) 데뷔 싱글 ‘TRI.BE Da Loca’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데뷔 싱글 ‘TRI.BE Da Loca’는 ‘열정적인 삶’을 뜻하는 라틴어 ‘La vida loca’와 ‘트라이비(TRI.BE)’를 합쳐 ‘열정적인 트라이비’로 재탄생시킨 팀의 공식 슬로건이다.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는 아프로비트와 뭄바톤, 하우스 등이 어우러진 퓨처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다른 사람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있는 그대로인 나의 모습을 통해 울림을 주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강렬한 비트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데뷔 싱글의 포문을 여는 수록곡 ‘Loca(로카)’는 트라이비를 소개하는 곡이다. 독특한 라틴풍 퍼커션과 강렬한 브라스 사운드가 트랩 비트와 어우러진 이 곡은 그룹의 개성을 잘 담아냈으며, 타이틀곡 ‘둠둠타’의 가사와 대칭되며 이어지는 특징을 갖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TRI.BE)의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 (트라이비 다 로카)’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