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크래비티 민희X형준X태영X성민, 대체 불가 비주얼
[화보] 크래비티 민희X형준X태영X성민, 대체 불가 비주얼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1.01.25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지난 19일 세 번째 미니 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를 발매하며 온택트 컴백쇼를 진행, 파워풀하면서도 개성 강한 무대를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한껏 높인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의 유닛 화보를 공개했다.

상남자 느낌의 레더 셔츠부터 포근하게 안기고 싶은 니트까지, 멤버 별 각양각색 스타일을 다채롭게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네 남자는 모델 보다 더 모델 같은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과시했다. 

여느 또래 소년들처럼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다가도, 카메라가 켜지면 순식간에 그윽한 눈빛을 발산, 두고두고 소장하고 싶은 완성도 높은 화보를 탄생시켰다는 후문. 

특히, 평소 끈끈한 팀워크로 유명한 그룹인 만큼 찰떡같은 호흡을 자랑하며 촬영 마지막까지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이어갔다.

  한편, 약 5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슈퍼루키 크래비티의 신곡 ‘My Turn’은 무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들과 꼭 닮은 에너제틱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레이서 복장을 한 채 등장해 입덕 대란을 불렀던 뮤직비디오에서는 승리를 향해 질주하는 신인다운 패기를 발산, 넘치는 카리스마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대체 불가 비주얼과 끼로 여심 저격에 나선 크래비티 민희, 형준, 태영, 성민의 소장하고 싶은 유닛 화보는 <뷰티쁠> 2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