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듀엣 제안한 신미래 향해 “싫어”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듀엣 제안한 신미래 향해 “싫어”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01.21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이 작정하고 1위를 노린다.

오는 23일 밤 10시 30분 KBS2 ‘트롯 전국체전’ 8회가 방송된다.

이날 ‘트롯 전국체전’의 각 지역 참가선수들은 불꽃 튀는 1 대 1 데스매치를 마치고 4라운드인 지역 대통합 듀엣 미션을 진행하기 위해 서로 팀을 결성, 준결승 진출을 놓고 전쟁을 시작한다.

특히 다크호스로 급부상 중인 강원의 신미래는 “너 나랑 해”라며 자타공인 강력 우승후보인 경상 진해성을 듀엣 파트너로 지목하지만, 이에 진해성은 “싫어”라고 단호하게 거절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웃픈 상황의 연속에서 진해성은 자신이 미리 점찍어둔 참가선수에게 “나랑 1등 합시다”라고 러브콜을 보내며, 누구와 만나 어떤 레전드 무대를 경신할지 시청자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너 나랑 해”와 “싫어”로 다시 한번 자비 없는 미션을 이어갈 참가선수들의 묘한 신경전을 비롯해 제대로 된 짝을 만나 포텐 터진 트로트의 매력이 토요일 밤 안방극장에 신선한 재미도 선물할 예정이다.

진해성의 거절로 상처받은 신미래는 “거절해준 진해성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는 충격 고백으로 듀엣 무대를 시작, 상상 그 이상의 변신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낼 계획이다.

오가는 선택과 거절 속 빅재미와 실력파 참가선수들의 고품격 무대들이 이어질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