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티오오), '김치 페스티벌' 상큼 무대 선사...전 세계인에 '힐링 에너지' 전달
TOO(티오오), '김치 페스티벌' 상큼 무대 선사...전 세계인에 '힐링 에너지' 전달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12.0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TOO(티오오)가 상큼한 퍼포먼스로 세계인에게 희망을 전했다. 

TOO는 1일 오후 KBS 1TV를 통해 방송된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에 출연해 김치의 매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 세계에 전달했다. 

TOO는 청량함이 돋보이는 '피어나'로 밝은 힐링 에너지를 뿜어냈다. TOO는 마음까지 상쾌하게 만드는 상큼발랄한 표정으로 사랑에 빠진 소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갑갑한 삶을 보내고 있을 이들에게 활력을 전하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TOO는 빛나는 비주얼과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국보급 무대를 완성했다.

글로벌 무대를 종횡무진하며 케이팝(K-POP)을 선도하는 TOO가 강렬한 무대로 전 세계의 팬들에게 김치의 매력을 전파하면서 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0 코리아 김치 페스티벌 - 김치, 세계를 담다'는 세계인의 건강식으로 거듭난 김치의 위상을 드높이기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랜선 축제로, 대한민국과 미국, 호주, 러시아, 프랑스, 베트남, 영국 등 전 세계 6개 국가가 함께했다. 

한편,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TOO는 '2020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면서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