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캠핑난로 대세 입증…홈쇼핑 방송 시작 3분만에 완판!
파세코 캠핑난로 대세 입증…홈쇼핑 방송 시작 3분만에 완판!
  • 김성화 기자
  • 승인 2020.12.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세코 CAMP-25’. 사진=파세코

톱데일리 김성화 기자 = 캠퍼들에게 불멍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파세코 CAMP-25’가 GS홈쇼핑 방송 시작 3분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1일 파세코에 따르면 지난 30일 홈쇼핑으로는 처음으로 GS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파세코 CAMP-25가 40분 특별 생방송 준비 수량 1000대를 방송 시작 3분 만에 완판됐다.

파세코 관계자는 "시청률이 상대적으로 높지 않은 평일 오후 4시55분 편성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사고를 연상케 하는 파세코 캠핑난로의 조기 완판에 홈쇼핑 업체는 물론 관련 업계도 놀라워했다"고 밝혔다.

이어 파세코 관계자는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파세코 캠핑난로가 최근 코로나19로 캠핑족이 급증하면서 수요가 폭발적으로 급증했다”며 “제품을 구매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를 맞추기 위해 물량을 준비해 40분 특별 방송으로 편성했음에도 불구하고 그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해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파세코의 캠핑난로는 그야말로 품귀현상을 일으키고 있다. 지난 9월부터 파세코 자사몰에서 네 차례에 걸쳐 진행한 예약판매에서 시작과 함께 모두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고, 오프라인 매장 역시 입고 소식이 전해지면 소비자가 몰려든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대세 제품으로 떠오른 파세코의 캠핑난로는 발열량이 높은 심지 석유 난로로, 캠핑 초보도 빠르고 편리하게 다룰 수 있는 전자점화 방식을 사용했다. 무엇보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리프트 기능이 탑재돼 있어 공간 활용이 자유로우며 리프트를 올리면 연소공간과 측열공간이 늘어나는 장점이 있다. 저녁 노을을 연상하는 은은한 불빛과 함께 감성 캠핑도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