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레란느가 제안하는 썸머 주얼리...‘자선 바자회에서 만나요’
일레란느가 제안하는 썸머 주얼리...‘자선 바자회에서 만나요’
  • 최지은 기자
  • 승인 2020.05.15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데일리 최지은 기자 = 올 여름, 가벼운 옷차림에 어울리는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주얼리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일레란느가 제안하는 썸머 시크 아이템을 주목해 보자.

트렌디한 감각과 일레란느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20S/S 라스카스 (RASCAS) 컬렉션은 메탈릭한 베이스와 특유의 부드러운 곡선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그 중 청키하고 시원한 매력의 ‘시크 이어링 (CHIC Earrings)’ 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시크함을 충분히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오렌지 큐빅으로 셋팅된 지퍼 장식을 모티브로 한 연결고리가 특징이며 참 하단에 달린 사슬들로 재미난 요소를 추가하였다. 모노 톤의 린넨 수트와 함께 착용하면 부드러우면서 중성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플럭키 네크리스(Plucky Necklace)는 오렌지 큐빅이 셋팅된 펜던트가 달린 얇은 체인 목걸이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젠더리스 아이템이다. 펜던트는 가로와 세로 모양의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었으며 가로 펜던트 디자인은 국내 온라인 편집샵 더블유 컨셉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그 외 일레란느만의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라스카스 컬렉션은 자사 홈페이지 및 더블유 컨셉, 29c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6일부터 17일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에서 2020 미스코리아 예선 선발자와 함께 하는 자선 바자회에 일레란느가 참여한다. 이 바자회는 40여개 브랜드의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 행사로, 물품 판매의 수익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단체에 기부하는 목적으로 진행한다. 이날 일레란느는 라스카스 컬렉션의 신상품부터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