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몸짱기자가 추천하는 몸만들기 좋은 습관...변화하는 모습을 찍자!
[카드뉴스] 몸짱기자가 추천하는 몸만들기 좋은 습관...변화하는 모습을 찍자!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0.04.22 13: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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톱데일리 몸짱기자가 알려주는 '몸만들기 좋은 습관들이기'

 

▲ 코로나19로 인해 헬스장도 문을 닫고, 운동모임도 뜸해졌다. 이럴때 나도 모르게 체중계 바늘이 우상향한다. 

건강의 시작인 체중조절은 습관에 의해 좌우된다는데...  

▲ 식사량 조절하기

식사량을 한 번에 줄이면 지쳐서 운동과 체중관리를 포기하게 됩니다. 급격하게 줄이지 말고 밥공기에서 매주 한 숟가락씩 덜어내보면 어떨까요?

▲밤마다 땡기는 간신의 유혹!!!

밥은 줄였는데 간식은 못 줄이셨다고요? 차라리 밥을 많이 먹는 것이 낫습니다. 특히 튀김, 과자, 음료수는 금물! 처음에는 어려워도 습관이 되면 참을만 합니다.

▲ 노력한다면 매일 당신의 모습이 바뀔겁니다. 이 모습을 사진으로!

운동을 시작하다 금방 포기하는 이유가 변화를 못느껴서입니다. 아주 오랜동안 찐 살을 빼려면 시간이 걸리기 마련이죠. 이때 포기하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변해가는 모습을 찍어서 비교하는 겁니다.

한 만큼 반드시 변화는 있으니까요~

코로나19 사태로 살찌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올 여름 자신있는 몸을 위해서 지금 시작해보시죠! 습관부터 바꾸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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