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페 "산야초 세상" 특별한 송년회 가져!
다음카페 "산야초 세상" 특별한 송년회 가져!
  • 곽지술 기자
  • 승인 2011.12.12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야초 세상” 송년회에선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아주 특별한 풍경이 펼쳐졌다...

 산사람들의 다양한 송년회가 있지만 “산야초세상”에서는 아주 특별한 송년회를 진행해 세간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산야초 세상” 송년회에선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아주 특별한 풍경이 펼쳐졌는데 송년모임에 오는 회원들의 손에는 책 한 두 권이 들여 있는가 하면 대부분은 봉투로 혹은 택배로 박스단위로 보내는 이색 풍경이 펼쳐지고 있었다.

이는 횡성군 제정이 넉넉하지 못해 면단위 도서관이 없는 점을 안타까워 한 영농조합 법인 산야초세상 공동체인 숲 마을에서 산골 무료 도서관을 운영하기로 하여 십시일반 책을 모아 산골 도서관을 개관할 예정 이어서다.

또한 이날 송년회 행사에서는 겨울에 심어도 발아되어 잘 자랄 수 있는 귀한씨앗인 삼씨를 비롯한 더덕씨앗, 하수오씨, 잔대씨 등을 회원들에게 나눠주는 행사도 가졌다.

다음카페 “산야초 세상” 관계자에 따르면 “진정한 산사람은 받은걸 돌려 줄 수 있어야 하고 회원들이 추구하는 것은 건강한 삶과 나눔에 정신이라고” 전했다.

또한 다음카페 “산야초 세상”은 누구나 회원에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방법은 다음 검색창에서 “산야초 세상”을 검색한 후 산야초 세상 카페에서 회원 가입 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