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찐메이트’ 김이나와 보여줄 케미… ‘요리해서 먹힐까’서 공개
정세운, ‘찐메이트’ 김이나와 보여줄 케미… ‘요리해서 먹힐까’서 공개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작사가 김이나를 위한 요리에 나선다.

13일 오후 7시 정세운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요리해서 먹힐까’의 열한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날 ‘요리해서 먹힐까’의 여섯 번째 게스트로는 정세운과 SBS 모비딕 웹예능 ‘고막메이트’ 시즌으로 인연을 맺은 김이나가 등장, 훈훈한 ‘찐메이트’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정세운은 김이나만을 위해 준비한 요리를 대접하는 것은 물론,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근황 토크까지 이어갈 계획이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거듭난 정세운과 김이나. 특히 김이나는 정세운의 첫 정규앨범 ‘24’ PART 1의 타이틀 ‘Say Yes (세이 예스)’ 작사에도 참여하며 돈독한 우정을 과시한 바 있다. 

정세운이 고마운 마음을 가진 이들을 초대해 직접 요리하고, 토크하는 자체 제작 콘텐츠 ‘요리해서 먹힐까’에는 AB6IX 김동현을 시작으로 하이라이트 윤두준,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김재환 등 화려한 ‘절친 군단’이 대거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커버 프로젝트 ‘FOREST(포레스트)’, 비하인드 메이킹 ‘LUCKY TV’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 정세운은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카카오TV 오리지널 ‘히든 : 더 퍼포먼스’ 등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