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데뷔곡 'GOT'YA' 활동 성공적 마무리…"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것"
아이칠린, 데뷔곡 'GOT'YA' 활동 성공적 마무리…"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것"
  • 서상현 기자
  • 승인 2021.10.13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케이엠이엔티 제공
사진 = 케이엠이엔티 제공

 

톱데일리 서상현 기자 =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데뷔곡 '갓챠(GOT'YA)' 활동을 마무리했다. 

아이칠린은 지난 9일 MBC '쇼! 음악중심' 무대를 끝으로 약 5주간의 '갓챠'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이칠린은 13일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를 통해 "데뷔한 게 아직까지 실감이 나지 않는데 벌써 첫 활동이 마무리됐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간 거 같다"며 "즐거운 경험도 많았고 부족했던 부분이나 배워야 할 점을 알게 돼 의미 있었다"고 데뷔곡 활동을 끝낸 소감을 전했다. 

또 "다음 활동 때는 한층 더 성장해 있는 아이칠린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다부진 각오를 다져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였다. 

지난달 8일 정식 데뷔한 아이칠린은 당찬 포부와 각오를 담은 '갓챠'로 '2021 핫 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아이칠린의 7인 7색 매력이 돋보이는 완성형 퍼포먼스와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 매너는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아이칠린은 지난 9일 '갓챠' 활동 마무리를 기념해 영상 통화 팬 미팅을 진행하며 데뷔 후 처음으로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데뷔곡부터 실력파 걸그룹의 저력을 여실히 보여준 아이칠린이 어떤 새로운 모습과 음악으로 대중과 K팝 팬들을 놀라게 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업돋보기
단독기사
톱데일리는 독자분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주신 제보와 취재요청으로 세상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겠습니다.
뉴스제보 이메일 top@topdaily.co.kr